< 10/14 (월) News Clipping >
1. [토요기획] 자동차하면 드는 생각? 美 자유, 獨 성능, 한국은 □□
여러분은 자동차 하면 어떤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나라별로도 특징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요.
미리 정답을 오픈 자면.. 한국은 ‘가족’이었다고 합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나라별 의식조사 결과 생각보다 재미있는데요.
마케팅 소구 포인트를 잡을 때도 유효한 힌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정비를 함에 있어서 반드시 고객의 사전 동의를 얻어서 처리해야 하는 것이 옳지만, 간혹 애매할 때가 있기도 하고, 일부 악의적인 사업자의 경우 이를 어기는 경우가 있어서 ‘이용자가 요청하지 않은 일을 하고 그 대가를 요구하는 행위’에 대해서 법으로 처벌하고 있는데요.
그 동안은 애매한 법 기준 때문에 이중처벌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 부분이 법 개정안 발의를 통해서 해결한다는 소식입니다.
3. [기자파일] 자동차회사에 엔터테이너가 필요한 이유
‘자동차 엔터테이너’? 자동차 회사의 직책자도 기자 간담회 등을 통해서 좀 더 부드럽게 언론과 대중에 다가서는 것이 필요하다는 내용의 기사입니다.
변화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낮은 자세’가 필요하다는 기자의 의견이 눈에 띄네요.
4. 페라리 4억6000만원 · 벤츠 4억3000만원… 외제차 수리비가 '기가 막혀'
교통사고 사망 보험금보다 높은 외제차 수리비… 정말 놀랄만한 수리비용인데요.
턱없이 비싸기도 하지만 그 기준도 애매했던 외제차 수리비 실태조사 결과로 적합한 기준 마련과 함께 외제차 수리비에 대한 피해 발생도 줄여나가야겠습니다.
정부가 내년부터 전기차 보조금 예산을 다시 한번 줄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완성차 업계에서는 희비가 엇갈릴 것으로 보이는데요.
웃는 곳은 현대.기아차, 우는 곳은 르노삼성과 한국GM이 될 거라고 하네요.
자세한 이유는 기사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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