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윤상직 “자동차업계 ‘제값 받기 관행’ 정착시킬 것”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자동차 부품 중소·중견기업인 간담회에서 ‘산업혁신 3.0’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완성차-1차-2·3차 자동차 업계 내에서 ‘제값 주고받는 거래관행’을 정착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장관의 전략과 실천방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 장기렌터카 시장이 점차 성장하고 있고, 이에 따라 자동차 구입방법에 대해 한번쯤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장기렌터카와 리스, 신차구매 세 가지를 놓고 비교한 기사 두 개가 릴리즈되어 공유드립니다.
신차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방법을 택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3. [현대자동차] 앱 상담·영상통화 등 혁신 프로그램 도입
4. [기아자동차] 숨은 고객까지 찾아 서비스… 신속 처리 '으뜸'
한국 능률 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조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자동차 업계에서는 현대차와 기아차 관련 내용을 전하고 있는데요.
두 회사가 고객만족을 위해 어떤 노력과 실천을 해오고 있는지 기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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